U12-U15 공식 창단식 열고
유니폼 발표회-선수소개등
4월 14일 조선대 FA컵 2R

전주시민축구단은 지난 3일 출정식을 갖고 올 시즌 챔피언결정전 진출과 전국체육대회 메달획득을 다짐했다.

지난 3일 전북시민축구단은 출정식을 전주시청강당에서 출정식을 개최하고 챔피언결정전 진출과 전국체육대회 메달 획득을 다짐했다.
지난 3일 전북시민축구단은 출정식을 전주시청강당에서 출정식을 개최하고 챔피언결정전 진출과 전국체육대회 메달 획득을 다짐했다.

전주시청강당에서 진행된 출정식은 김승수 전주시장(명예구단주)과 김대은 전북축구협회장, 송성환 도의원, 박현규, 이경신, 오정화 시의원을 비롯해 선수와 가족, 축구팬 등 300여명이 참석해 2018 전주시민축구단의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유니폼 발표회와 이적 및 신입선수 소개, U-12와 U-15선수단 소개, 선수들의 각오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출정식서 U-12와 U-15팀의 공식 창단식도 가졌다.

또 김승수 전주시장과 김대은 전북축구협회장은 각각 K3리그 우승과 전국체전 우승을 기원하는 글을 공에 적어 선수단에 전달했다.

U-12는 최근 열린 2018 금석배 전국학생초중축구대회에 창단 첫 출전에 본선에 진출하는 쾌거를 달성했고, U-15팀도 16강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U-12와 U-15팀은 올해 주말리그와 전국대회에 출전해 창단 첫해 우승에 도전한다.

전주시민축구단은 올해 프로와 아마추어를 통틀어 국내 성인 축구의 최강팀을 가리는 FA컵과 2018 K3리그 어드밴스와 전국체전에 출전하며, 팀 창단 이례 최고 성적에 도전한다.

양영철 감독은 “지난해 전국체육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면서 팀 창단 이례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면서“이번 출정식을 통해 선수단과 구단 그리고 팬이 한마음으로 뭉쳐 올 시즌 팀 창단 이례 최고 성적에 도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민축구단 다음달 14일 오후 3시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조선대학교와 FA컵 2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