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동 973가구 조촌동에 건설
내일 견본주택 오픈··· 4베이
전가구 남향-편의-교통 인접

포스코건설 브랜드로 유명한 더샵이 군산지역에 첫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시민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군산시 조촌동 2-31번지(디오션시티A4블록)에 들어서는 디오션시티 더샵은 오는 3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군산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더샵은 지하 2층에 지상 최고 29층 7개동으로, 전용면적 59~145㎡ 973가구다.

청약 일정은 오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되며, 계약금은 분양가 10%(1·2차 분할 납부)이다.

또한 중도금 60%는 무이자로 대출이 가능하고, 비 규제 지역이어서 계약(계약금 10% 납부) 후 전매도 가능하다.

이어 당첨자 발표는 오는 16일에 실시하며,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디오션시티 더샵은 서해안고속도로 군산IC 진출입이 쉽고, 21번 국도와 백릉로 등을 이용해 군산국가산단과 일반산단, 새만금국가산단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디오션시티 내 다양한 편의시설은 물론 이마트, 동군산병원 등이 가깝고, 군산시청과 군산교육지원청, 군산지청, 고속버스터미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특히 더샵은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이상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일부 세대의 경우 대형 드레스룸 특화설계를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여기에다 지상에는 주차장을 최소화하고 테마형 산책로를 단지 곳곳에 구성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또 단지 중앙의 정원 공간 더샵 필드를 비롯해 아이들을 위한 테마 놀이터와 물놀이장, 휴식공간 더샵 페르마타, 주민운동시설 등이 조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장, 탁구장 등 운동공간부터 남여독서실, 작은 도서관, 키즈 스테이션, 경로당, 어린이집 등의 입주민 편의 시설도 들어선다.

한편 디오션시티 더샵 견본주택은 군산시 조촌동 2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입주는 오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문의는 ☎462-0009.

/군산=김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