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응원하면, 직장으로 찾아갑니다"
"전북현대 응원하면, 직장으로 찾아갑니다"
  • 조석창
  • 승인 2019.09.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현대 내일 대구 홈경기전
직장어택 이벤트등 선물 가득

전북현대는 25일 대구와 홈경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전북현대는 25일 대구와 홈경기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북현대가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스쿨어택’에 이어 오는 대구전에는 ‘직장어택’ 을 진행해 직장인 팬들과 소통의 기회를 갖는다.

이날 대구와의 홈경기를 직장 동료들과 함께 직관하고 사진 또는 영상을 전북현대 구단 SNS에 인증하면 추후에 선수들이 해당 직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직장어택은 스쿨어택 실시 후, 많은 직장인 팬들이 자신들의 위한 이벤트도 진행해 달라는 요청을 받아들이며 성사됐다.

특히, 이날은 올 시즌 마지막 주중경기이자 ‘문화가 있는 날’로 많은 직장인들이 전주성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동측 2층 특별부스에서는 2014~2017 시즌 어센틱 1벌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오오렐레 어센틱 랜덤박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AFC 챔피언스리그 또는 K리그 경기 유니폼 1벌이 담겨진 박스를 판매하며 본 수익금은 연말에 불우이웃 또는 기타 사회 환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입장하는 팬들에게는 서울우유가 제공하는 ‘포도나무’ 주스 1만 개를 각 게이트에서 나눠주고 하프타임에는 댄스 이벤트를 통해 ‘서울우유 커피세트’를 전달한다.

/조석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