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애로청취-정보교류 활발
기업 애로청취-정보교류 활발
  • 박정미
  • 승인 2019.11.23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경진원, 중기 대표자 협의회 워크숍

특장차등 23개 대표자 참여

전북도와 전북경제통상진흥원(이하 경진원)은 22일 라마다전주호텔에서 ‘2019년 중소기업 대표자 협의회 워크숍’을 가졌다.

이 날 워크숍은 도내 중소기업 대표자 50여명을 초청하여 기업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기업 간 정보교류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중소기업 대표자 협의회는 기업 간 협력 네트워크, 정보교류 등 소통창구 부족현상을 해소하고 기업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도와 경진원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이다.

특히 섬유, 특장차, 뿌리산업, 농생명‧식품, 전기전자‧SW, 에너지‧화학, 기타(선도) 등 7개 분과별로 23개 업체의 대표자들이 참여했다.

행사에는 중소기업 대표자 협의회 구성원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대표들이 함께 참석해 선배 기업인과의 네트워킹 행사를 진행했다.

또 커뮤니케이션 특강을 통해 CEO의 소통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괄협의회 회장인 김종학 참바다영어조합법인 대표는 “전북지역 중소기업인들이 단합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이같은 시간을 자주 마련해 소통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조지훈 경제통상진흥원장은 “활발한 네트워킹을 통해 도내 기업과 유관기관이 함께 협력하고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박정미기자 jungm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