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결제시 1만원 캐시백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국내 카드사(신협체크카드 포함)의 연계 외식 할인 프로모션 ‘연말연시 집콕외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11월 코로나19의 3차 확산으로 중단된 ‘대한민국 세 번째 농할 외식’ 프로모션 일환에 따른 것으로, 카드 이용객은 배달앱을 통해 BC계열 카드로 2만원 이상 4회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일 최대 2회까지 결제 횟수가 인정되며 캐시백은 4회 실적을 달성한 시점 이후 다음달 16일에 계좌로 입금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협홈페이지(www.cu.co.kr) 및 신협 모바일 앱 온(on)뱅크 등을 통해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이후 사용분부터 결제횟수로 인정된다.

또, 기존 ‘대한민국 세 번째 농할 외식’에 참여 신청한 이용객은 별도 신청 없이 참여가 가능, 지난 프로모션 기간 내 사용한 2만원 이상의 결제 실적도 인정된다.

더욱이 배달앱을 통해 주문·결제한 뒤 매장을 방문해 찾아가는 것은 인정되지만 배달앱 주문 후 현장에서 직접 결제하거나 배달원을 통해 결제하는 경우는 실적에서 제외된다.

프로모션 실적 적용이 적용 가능한 배달앱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위메프오, 쿠팡이츠, 페이코오더, 먹깨비, 배달특급, 띵똥, 배달의명수, 부르심, 부르심제로 등 총 11개다.

연말연시 집콕외식 프로모션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예산 소진 시 마감, 참여자는 프로모션 마감 전까지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한 만큼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협홈페이지(www.cu.co.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온(on)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