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공식 유튜브채널서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코로나19’를 이겨내며 배드민턴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전북은행 배드민턴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유튜브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선수들이 뛸 수 있는 경기가 취소되거나 미뤄졌음에도 열심히 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힘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전북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전북은행 선수단과 함께하는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달고 이벤트를 응모하면 된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전북은행 배드민턴 선수들과 △인마이백 공개 △몸풀기부터 이색 훈련까지 △배드민턴 노하우 공개 △기막힌 대결 등 그동안 경기에서 보여주던 프로선수의 강인한 모습에서 벗어나 숨겨진 끼와 재능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드민턴 라켓과 셔틀콕 세트 (1명), 아이스 커피 쿠폰(1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북은행 배드민턴 실업팀 김효성 감독은 “대회 취소와 연기로 인해 자칫 침체될 수 있는 상황에서 신선한 이벤트를 준비해 준 전북은행에 감사하다”며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 배드민턴 실업팀은 1993년 창단, 김효성 감독의 지도하에 국내외 주요 대회에서 우수한 기량으로 선전을 거듭하고 있는 공희용 선수를 비롯해 주장 성승연 선수, 김하나 선수, 이장미 선수, 윤민아 선수, 김여름 선수, 송현주 선수 7명의 여자선수로 이뤄져 있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