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발위 '전북청소년 영화&공연
융합 연기 워크숍' 교육생 모집

영화문화발전위원회는 연기에 잠재적 능력이 있고 연기자의 꿈을 가진 청소년들에게 소질과 적성개발 발굴 기회 제공 꿈을 키우기 위한 ‘2021 전북 청소년 영화&공연 융합 연기 워크숍’ 교육생을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워크숍 교육은 8월 3일부터 14일까지 한해랑아트홀에서 진행되며, 교육대상은 도내 거주하고 연기 직업을 희망하는 고등학생 혹은 청소년으로 영화 연기에 관심과 열정으로 교육에 참여 할 수 있는 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워크숍은 전북교육청과 영화문화발전위원회가 연계해 배우가 갖춰야 할 연기를 좀 더 세분화해 다양한 장르적 연기와 공연 연기를 융합, 연기 교육을 강화했다.

무엇보다 교육기간 중 직접 연기하고 촬영한 단편영화를 완성해 교육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영화연기 잠재능력을 끌어 올리는 것 뿐 아니라 영화제작에 대한 질 높은 과정을 접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교육 강사로는 영화, 드라마, 연극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김현균, 문영동, 박상준씨와 우리지역 출신 배우이자 연출가인 이미리씨, 문화예술 교육전문가 최현경 교수가 특강을 할 예정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접수는 온라인 접수만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cdc.kr)를 참조하거나 사업담당자(063-903-3369)에게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