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공예품전시관은 지역 내 공예문화를 담은 소식지 ‘손으로 공예로’구독자를 모집한다.

이번 소식지는 대중에게 공예를 쉽고 흥미롭게 전달하기 위해 1년에 4번 발행하는 계간지다.

소식지는 공예 소재, 공예인, 공예공방, 전문가 칼럼, 해외 공예마을, 공예 지도 등의 테마로 다채롭게 공예문화를 소개한다.

작년부터 발행한 ‘손으로 공예로’는 올해 6월까지 총 4회 발행을 통해 전주를 비롯한 전국에서 활동하는 공예인 34명, 전문가 칼럼 7회, 지역 소개 8곳 등을 담아 전국 1,500여 명의 구독자에게 배포했다.

앞으로 가을호(9월)와 겨울호(12월) 두 차례 발행이 예정돼 있으며, 현재 구독자 이벤트로 구독 신청자 중 선착순 500명에겐 구독비 면제 혜택이 적용된다.

편집장을 맡고 있는 전주공예품전시관 김혜원 공예문화산업팀장은 “손으로 공예로는 공예 종사자뿐 아니라 공예를 처음 접하는 일반인도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공예문화에 관심있는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소식지를 받아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구독신청은 전주공예품전시관 누리집(www.jeonjucraft.or.kr)에서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공예품전시관 공예산업팀(281-1610)에게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