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하반기 프로그램 공개
다양한 장르 공연-특강 진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후원하는 JB문화공간이 3일 ‘2021년 하반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문화로 도민과 고객을 보듬고자 지난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JB문화공간은 우선, 최성수의 7080콘서트, 남궁옥분의 낭만콘서트, 국악 명창 오정해, 한국을 대표하는 재즈 디바 말로의 재즈콘서트, 서울대 음대 교수진들로 구성된 비바체 실내악단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수의사 설채현의 반려견 특강을 비롯해 코로나19 사태로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여행족들을 위한 최종명 중국문화여행 작가, 중국 실크로드 전문가 임중혁 숙명여대 명예교수의 중국 여행 특강, 이탈리아 전문가 정태남 박사와 르네상스 전문가 성제환 교수의 이탈리아 인문예술 여행 특강 등을 진행키로 했다.

아울러, 현재 상설로 매달 둘째, 넷째 화요일에 진행되는 명품 클래식 해설 강의 JB클래식 산책, 매주 토요일 펼쳐지는 홍차마스터 클래스, 의미 있는 영화를 공유하고 감상하는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JB영화감상 프로그램 역시 하반기에도 진행된다.

한편, JB문화공간의 회원 가입 및 프로그램과 대관 신청은 홈페이지(www.jbartcenter.or.kr)와 JB문화공간 담당자(☎063-288-7797)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각종 소식을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JB문화공간 회원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는 동호회 대관 시 우대 혜택,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 및 각 강연, 공연에 무료 및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제공, JB카페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아기자 tjddk@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