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NH건강보험 출시
모바일 청약 간편가입 가능

NH농협생명 전북총국(총국장 이숙)은 17일에 6대 주요 질병(심장, 암, 뇌, 간, 폐, 신장 관련 질환)중 고객이 원하는 보장을 선택하는 신상품 ‘내맘대로NH건강보험’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출시 당일 NH농협은행 장기요 전북영업본부장이 NH농협은행 금암동 지점에서 전북 1호 가입했으며 NH농협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판매를 확대할 방침이다.

‘내맘대로NH건강보험’은 6대 주요 질병(심장, 암, 뇌, 간, 폐, 신장 관련 질환)에 대해 고객이 원하는 보장내역을 선택하는 상품으로 고객별 니즈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한 상품으로 농협 60주년 기념해 출시했다.

이 상품은 모바일 청약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채널 전용 상품으로 만 20세부터 60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가입 가능하며, 보험료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보험 만기 기간은 10년, 15년 중 선택이 가능하다.

상품 가입 방법은 NH농협은행에서 모바일 청약을 진행하거나 NH농협은행 App 내 금융상품몰에서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NH농협은행 전북영업본부 장기요 본부장은 “원하는 보장만 선택할 수 있는 건강보험 출시 통해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NH농협생명 전북총국 이숙 총국장은 이번 “내맘대로NH건강보험은 다양한 연령층이 원하는 보장을 직접 선택한다는 점에서 고객별 맞춤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생각한다”며 “모바일 간편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고객들의 보장자산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신우기자 ls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