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문화재단 '몽연-서동의 꽃' 홍보 서포터즈 30일까지 모집
전북문화재단 '몽연-서동의 꽃' 홍보 서포터즈 30일까지 모집
  • 조석창
  • 승인 2021.08.2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문화관광재단은 전북관광브랜드상설공연 판소리댄스컬 ‘몽연-서동의 꽃’의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 할 참신하고 적극적인 30명의 서포터즈‘영 브랜드’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영 브랜드’는 젊음(young)과 전북관광브랜드(brand)공연의 합성어로,‘20대 젊은 청춘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공연’이라는 뜻의 서포터즈 명칭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전북관광브랜드상설공연을 주제로 홍보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라인 홍보지원, 비대면 간담회 등 판소리댄스컬 ‘몽연-서동의 꽃’을 홍보하는 역할을 올 12월까지 수행한다.

선발된‘영브랜드’에게는 위촉장 및 활동증명서 수여, 활동 시간에 따른 자원봉사시간 인정, 서포터즈 활동비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문화, 예술, 관광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및 휴학생이며, 지원 자격은 SNS 또는 블로그, 유튜브 본인 계정 활동을 활발히 하는 학생과 자원봉사, 서포터즈 등 유사 활동 경험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특히, 디자인 및 영상 제작 프로그램 활용자 등을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을 원하는 학생은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에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필수 제출서류와 함께 30일까지 이메일(jbct030204@jbct.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 확인 및 공연기획추진단(230-7469)에 문의하면 된다.

/조석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