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장기요)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사업잘되는~ NH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NH농협카드·NH모바일브랜치·NH소상공인파트너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인 ‘사업잘되는NH통장’ 가입 고객이 해당 계좌를 결제 계좌로 등록한 ‘SOHO다사로이카드’로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 이상(누적) 결제 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단, 6개월이상 당행 신용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경우 한정), 1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10만원)과 ‘NH소상공인파트너(※)’ 3년 이용권(약 18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 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필수 해시태그(#사업잘되는NH통장, #소상공인응원해요, #SOHO다사로이카드, #NH소상공인파트너)와 함께 본인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라는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트 모바일상품권(5천원)을 제공한다.

‘사업잘되는NH통장’은 공동인증서와 신분증만 있으면 사업자등록증 제출없이 NH스마트뱅킹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 전용 ‘SOHO다사로이카드’는 전월 실적조건 없이 전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농협카드 앱에서 비대면 발급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농협카드의 이벤트 페이지,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1600-2800)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신우기자 ls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