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부신시가지 효자 엘림 샤인빌아파트 분양

▲ 엘림 샤인빌아파트

전주 서부신시가지에 또 하나의 고 품격 명품 주거공간이 들어선다. 특히 삼천천, 모악산이 보이는 최고의 전망으로 신규로 집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14일 샤인빌 시행·시공사인 엘림건설(대표 최상운)에 따르면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2가 206번지 일원 대지면적 3,659㎡에 84.79㎡(구 33평형) 70세대, 127.06㎡(구 50평형) 4세대(복층) 등 2개동 총 74세대를 건립한다.

16일 더ㅤㅅㅑㅍ 효자2차아파트 인근에서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특히 효자 엘림 샤인빌은 내 집의 품격을 높이는 Eco Life, Best Life, Smart Life, Well Life 등 4가지 스페셜플랜을 자랑한다.

엘림 샤인빌 아파트는 쾌적한 공간을 연출하고자 주 도로면에 녹지공간을 확보해 쾌적한 보행자 동선을 제공하고 건축물의 사선배치로 옥외 녹지공간을 조성, 개방감 있는 시야를 확보함으로써 사람을 위한 휴먼주거단지로 조성한다.

올 11월에 착공해 2014년 11월 준공 예정이다.  최상운 엘림건설 대표는 "샤인빌은 최첨단 도시형 인테리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생활동선의 구조를 적용해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나만의 럭셔리하우스가 될 것으로 예상돼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이라며 "이 시대 최고 리더들의 주거양식과 문화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풍요로운 삶, 자유, 사랑을 실현하는 명품 주거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병선기자 sbs@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