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립 삼례도서관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학교 졸업 후 새로운 사회나 단체에 적응해야 하는 수험생들과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이미지코칭 강좌를 실시한다.

5일간의 강좌 일정 중 3일간은 한국소통교육센터 김선애 원장의 첫인상을 위한 이미지메이킹,  대인관계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틀간은 메이크업 디자이너 김효선 원장의 개인 컬러진단, 뮬메이크업스킨센터 신명희 원장의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메이크업 강좌로 구성했다.

교육지원과 김영숙 과장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람의 이미지와 화술이 중요시되는 시대가 돼가고 있다”며 “수험생부터 취업준비생 뿐만 아니라 일반인 또한 이미지메이킹이 필요하면 참여하셔서 당당하고 멋진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wanju.go.kr) 공지사항에 있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15명으로 전액 무료과정이며 완주군립 삼례도서관(063.290.26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삼례도서관에서는 매주〈어린이를 위한 선비의 마음을 그리다(문인화)〉, 〈 겨울방학 영화극장〉, 〈겨울독서교실 우리문화유산 북아트로 바로알기〉등 다양한 겨울독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완주=김명곤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