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대구FC 잡고 3연승 가자
전북현대, 대구FC 잡고 3연승 가자
  • 조석창
  • 승인 2021.03.1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전주성서 홈경기펼쳐
3승1무 울산현대 밀려 2위
2골 공약위해 공격력 집중

전북현대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대구FC와 홈경기를 치른다.

개막 후 3승 1무를 기록하고 있는 전북은 지난 광주 원정경기에서 2대0의 승리를 거뒀으나 울산현대에 다득점에서 밀려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전북은 지난 시즌 대구를 상대로 리그 3경기 모두 2대0으로 승리한 바 있다.

또 최근 10경기에서 8승1무1패로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어 이날 경기에서 승리에 대한 기대가 크다.

시즌 초반 주중과 주말로 이어지는 경기일정으로 로테이션을 통해 선수들의 체력 안배를 하고 있는 김상식 감독은 평균 2골 공약을 지키기 위해 이번 경기에는 공격력을 높이는데 집중을 할 계획이다.

올 시즌 4경기에서 7골을 기록해 경기당 1.75골을 넣고 있는 전북은 지난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에 기여한 일류첸코가 나선다.

전지훈련 기간 당한 부상으로 인해 훈련량이 부족해 시즌초반 교체로 출전하며 경기감각과 체력을 끌어올리고 있는 일류첸코는 시간이 지날수록 지난 시즌 득점 2위에 걸 맞는 골 폭풍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김상식 감독은 “선수들의 경기력이 서서히 올라오고 있다”며 “후반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매 경기 2골 이상 넣을 수 있도록 화끈한 공격 축구를 선보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하겠다”고 말했다.

/조석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