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축제 집에서도 즐겨요"
"김제지평선축제 집에서도 즐겨요"
  • 류우현
  • 승인 2021.09.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쿠킹쇼-전국농악경연
대회-입석줄다리기 등 진행
드라이브 JTV 7080 콘서트
유튜브 생중계 경품 이벤트

대한민국 유일, 하늘과 땅이 만나는 지평선이 있는 김제지평선축제가 오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으로 집에서, 김제 벽골제 및 시내권에서 축제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는 방역을 최우선으로 안전한 축제를 위해 사전예약을 받아 드라이브인 콘서트, 자동차극장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집에서도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를 통해 실시간 댓글 경품 이벤트에 참가하여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0월 1일 오전 11시 청정원 쿠킹쇼에서는 김제의 우수한 농산물과 청정원 식재료로 일반인 참가자들이 도시락 만들기 미션을 수행한다.

사회자와 게임을 통해 일반인 참가자들이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청정원 반찬을 선택하도록 하여 흥미를 끈다.

오후 1시에는 지평선 전국 농악경연대회에서는 실력있는 연주자들의 농악 경연으로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한다.

김제지평선축제 고유한 역사를 지닌 농경문화 프로그램인 입석 줄다리기는 오후4시, 김제 무형문화재 장인의 작품 및 김제 농특산물을 유튜브 경매로 만나볼 수 있는 지평선경매는 오후5시에 김제지평선축제 유튜브에 방영될 예정이다.

특히, 저녁 7시에 진행되는 JTV 7080 콘서트에서는 7080년대의 유행했던 노래를 통해 가을밤 정취와 여유를 함께 나누는 추억의 장을 마련한다.

사전예약자의 경우 직접 김제 시민운동장에서 드라이브인 콘서트로 즐길 수 있으며, 집에서도 김제지평선축제 유튜브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MC 임지훈, 최성수, 구창모, 박강성, 정수라, 한영애, 이미배, 임병수 가수들의 정다운 노래로 지평선 가을 분위기에 한껏 취할 수 있다.

청명한 가을하늘에 코스모스가 만발한 벽골제에는 핑크뮬리와 예쁜 포토존도 넓게 조성되어 인생샷을 남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LED 소원배, 사랑의 한지등이 줄지어 지평선 밤을 밝힐 예정이다.

김제지평선축제는 홈페이지(https://www.gimje.go.kr/festival) 및 김제지평선축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김제지평선축제 유튜브 실시간 댓글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누릴 수 있다.

/김제=류우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