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본회의 마무리··· 민간위탁-출연 등 원안가결
완주군의회 본회의 마무리··· 민간위탁-출연 등 원안가결
  • 박태요
  • 승인 2021.10.1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완주군의회 의정활동

완주군의회(의장 김재천)가 15일 본회의장에서 제263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갖고, 10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총 38건의 상정되어 상임위를 거쳐 최종적으로 37건의 안건을 제2차 본회의에 상정해 처리했다.

최찬영 자치행정위원장은 심사결과보고서를 통해 “‘완주군 대한노인회 완주군지회 지원 조례안’ 등 7건의 조례안과 2건의 민간위탁 동의안, 3건의 출연 동의의건, 1건의 계획안 등에 대해 ‘완주군 주민자치회 시범실시 및 설치·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2건의 안건은 수정가결하고 나머지 안건은 원안가결 했다”고 밝혔다.

이어 임귀현 산업건설위원장은 “5건의 조례안과 18건의 민간위탁 및 출연 동의안에 대해 ‘완주군 계획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5건의 조례안은 수정가결하고, 민간위탁 및 출연 동의안은 원안 가결 했다”고 보고했다.

두 개의 상임위원에서 심사 보고한 결과를 토대로 안건을 상정하여 심사 원안대로 모두 가결 처리했다.

이와 함께 최찬영, 서남용, 유의식, 정종윤, 이경애, 윤수봉 의원의 5분 발언이 이어졌다.

완주군의회는 11월 16일 완주군의회 제264회 제2차 정례회가 개회 될 예정이며, 차기 정례회 기간 중에는 2022년도 예산안심의와 2021년 행정사무감사가 실시 될 예정이다.

/완주=박태요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