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결핵 퇴치 예방 크리스마스씰 모금 동참
전북도 결핵 퇴치 예방 크리스마스씰 모금 동참
  • 박정미
  • 승인 2021.12.0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도청 회의실에서 2021년도 결핵퇴치기금 마련 '크리스마스씰' 증정식에 송하진 도지사와 임환 대한결핵협회 전북지부 회장이 증정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도 제공
7일 도청 회의실에서 2021년도 결핵퇴치기금 마련 '크리스마스씰' 증정식에 송하진 도지사와 임환 대한결핵협회 전북지부 회장이 증정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도 제공

전북도가 결핵 퇴치사업과 예방홍보 재원 마련을 위한 크리스마스실 모금에 적극 동참한다 전북도가 결핵 퇴치사업과 예방홍보 재원 마련을 위한 크리스마스실 모금에 적극 동참한다.

도는 7일 송하진 지사와 임환 대한결핵협회 전북지부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크리스마스실 증정식’을 했다.

대한결핵협회는 조속한 결핵 퇴치를 위해 매년 크리스마스실 모금사업을 하고 있다.

전북도는 직원들의 자율적 참여를 유도해 올해도 모금운동에 동참할 예정이다.

2021년 크리스마스실 모금사업은 대한결핵협회 주관으로 내년 2월까지 총 30억원의 모금액을 목표로 결핵관리사업의 재원을 마련할 계획이며, 도내 목표액은 1억700만원이다.

올해 크리스마스실은 MBC TV ‘놀면 뭐하니?’를 주제로 정했다.

MC 유재석이 주어진 상황에서 매순간 최선을 다하며 유산슬, 유야호 등 상상하지 못했던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에서 ‘오늘날 우리가 마주한 호흡기 감염병을 극복하고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이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나눈다는 취지다.

/박정미기자 jungm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