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 이하 전북중기청)은 중소기업에 장기 재직 중인 근로자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지원을 위한 주택 특별공급 대상자를 추천하기 위해 후보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특별공급 예정인 ‘전주 효자 엘르디움 에듀파크’는 주식회사 지아이이엔씨에서 시공하는 아파트로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117-146외 12필지에 건설할 예정이며, 특별공급 추천 세대수는 총 4세대(확정추천 2세대+예비추천 2세대)이다.

신청자격은 ①「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에 현재 재직중인 근로자로서 ②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하여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동일한 중소기업에 근무한 경우 3년 이상)인 근로자이어야 하며, ③입주자저축(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부금, 청약예금)에 가입한 후 6개월이 경과되고 해당 주택유형에 신청 가능한 금액(200만원) 이상을 납입한 ④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⑤전북지역 거주자이어야 한다.

신청기한은 2월 11일 18시까지이며,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조정평가팀에 우편(등기)으로 접수하거나,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구비서류는 신청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4대보험가입내역서,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 또는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완수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