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복지 협력 업무협약

14일 서거석 교육감은 도교육청 5층 회의실에서 저소득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월드비전 전북사업본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 3곳과 ‘교육복지 협력을 위한 유관기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이번 협약식에는  참여했다.
14일 서거석 교육감은 도교육청 5층 회의실에서 저소득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월드비전 전북사업본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 3곳과 ‘교육복지 협력을 위한 유관기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이번 협약식에는 참여했다.

 

전북도교육청은 저소득가정 교육복지 지원 활성화를 위해 도내 유관기관과 손을 맞잡았다.

서거석 교육감은 14일 도교육청 5층 회의실에서 저소득 위기가정을 지원하는 유관기관 3곳과 ‘교육복지 협력을 위한 유관기관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월드비전 전북사업본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가 참여했다.

협약에 따라 도교육청과 각 기관은 도내 저소득가정 학생의 다양한 교육활동지원을 위해 인적·물적 자원을 공유하고 적극 협력한다.

또 상호 업무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공감대를 넓혀간다.

서거석 교육감은 “저소득층 학생들의 학습 등 다양한 부분을 세심하게 살피고, 지원할 수 있도록 지역의 유관기관과 지속적인 협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에 참여한 기관들이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지역 네트워크를 구축해 전북교육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