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명 내달 6일까지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는 오는 2월 6일까지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지프지기(자원활동가)를 모집한다.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지프지기는 교통비와 식비를 포함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 자원봉사포털 ‘1365’를 통해 자원봉사 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전주영화제는 지프지기에게 증정할 유니폼, 배지, 기념 앨범, 참여 증서 등 다수의 기념품을 준비할 계획이다.

모집 분야는 한국영화팀, 해외영화팀, 홍보미디어팀, 콘텐츠사업실, 관객서비스팀, 디자인팀, 마케팅팀, 기술팀, 전주프로젝트팀, 씨네투어팀, 기획팀, 운영팀 등 12개 부문에 속한 23개 파트로, 총 430여 명을 선발한다.

지프지기는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국내 거주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전주영화제 지프지기 홈페이지(https://volunteer.jeonjufest.kr)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모집 마감 이후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3월 1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와 별도로 제24회 전주영화제는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하는 축제를 만들고자 중장년층 자원활동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시니어 지프지기’ 모집을 진행한다.

만 40세 이상의 성인 중 지프지기 활동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월 6일까지 이메일(volunteer@jeonjufest.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https://jeonjufest.kr) 공지사항에서 모집 파트별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기획팀(063-280-7902)으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는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열흘간 전주 영화의거리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