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6명 수상 자부심 심어줘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의 '제4회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시상식이 지난 11일 전북도교육청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의 '제4회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시상식이 지난 11일 전북도교육청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위원회의 ‘제4회 아름다운 교육공동체상’ 시상식이 지난 11일 전북도교육청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수상자는 박현성 익산고 교사, 김예선 임실관촌초 교사, 배철환 전북기계공고 교사, 조민정 군산옥구초 교사, 이대혁 익산삼기초 교사, 홍주완 전주서신초 교사 등 6명이다.

두재균 위원장은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 온 마을이 필요하듯 전라북도 도민 모두가 교육의 주체로서 교육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길 바라며 이 상을 통해 교직원은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학생과 학부모가 스승에 대한 존경과 신뢰를 회복해 공동체 의식을 돈독하게 해주는 계기를 만들고 싶다”고 했다.

1회부터 4회까지 공동 후원한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과 전주현대옥(대표 오상현), 그리고 2회에서 4회까지 후원한 레인보우포켓(대표 이문순)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북은행과 현대옥, 레인보우포켓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아름다운교육공동체상을 후원해 지역사회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제3회 공동집행위원장으로 수고한 신윤호씨에게도 감사패를 수여했다.

/조석창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