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전주농협(조합장 이우광)은 27일 조합원과 조합원 가족들의 장례지원 및 복지증진을 위해 전주 시티장례문화원·그랜드자동차운전전문학원(원장 이광용)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생발전을 도모하기로 협약했다.

시티장례문화원은 북전주농협 조합원과 조합원 가족들에 대해 시티장례문화원 이용 시 각종 할인 및 무료서비스 등 특별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그랜드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1회 무료 재시험, 운전연수 20% 할인 등 우대혜택을 제공하며 협력관계를 통한 상호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이우광 조합장은 “이번 상호협력 협약체결로 조합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약 체결을 통한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서비스와 각종 지원혜택으로 조합원과 조합원 가족의 경제·사회적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북전주농협은 조합원과 조합원 가족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관내 병원 및 장례식장 등과 상호협력 협약체결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병원 5개소(전주병원, 대자인병원, 전주고려병원, 마음편한요양병원, 행복나라요양병원)와 장례식장 5개소(금성장례식장, 대송장례식장, 온고을장례식장, 효자장례타운, 전주고려병원 장례식장) 등과 협약이 체결된 상태이다.

/이신우기자 lsw@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