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수의견문화제' 개최
군청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4행시 댓글참여 인증샷 전송
200명에 건강애견간식 제공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2023 임실N펫스타’를 앞두고 관광객 몰이를 위한 임실군청 SNS 이벤트가 뜨겁게 전개 되고 있다.

군은 오는 5일 어린이 날부터 7일까지 3일간 오수의견공원 및 의견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38회 오수의견문화제 핫 이벤트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및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 가능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건강 애견 간식‘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축제가 끝난 후인 5월 10일에 임실군청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임실엔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는 조회수가 2만여회에 달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유튜브 댓글로‘임=임실에 가면 실=실실 웃음이 나요, 펫=펫들과 함께 뛰어 놀고, 쇼=쇼핑도 하고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같은 유쾌한 댓 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번‘2023 임실N펫스타’에는 전국 반려동물 패션쇼와 강형욱 대표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가족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반려동물 토크쇼,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개막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스윗소로우, VOS, 박상민, 강혜연, 박진도 등이 출연하여 의견문화제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축제기간 열린 최갑석 가요제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등의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심 민 군수는“임실군청 SNS가 오수의견문화제,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군 대표축제와 관광지 등 홍보대사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많은 분들이 SNS에 참여해 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임실=김흥배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