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골프리조트(대표 이용구)는 18일 장수군을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600만원 상당의 1004박스 150개를 기탁했다.

기부물품 1004박스에는 라면 등 식료품과 각종 생필품이 담겨있으며, 기탁된 물품은 관내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 및 종결 아동 15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수골프리조트는 장수군에 위치한 레저시설로, 모기업인 ㈜인탑스의 주관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행복나눔프로젝트 일환으로 2021년부터 지역 아동들을 위해 매년 1004박스 기탁 및 이웃돕기 성금, 초등학교 골프교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용규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펼치며 더 많은 사랑을 환원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장수골프리조트 대표님과 관계자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드림스타트 대상 및 종결된 아동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 사업은 아동의 공평한 양육 여건과 출발 기회의 보장, 문제의 조기 진단 및 개입을 위해 저소득층 가정의 0세~만12세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건강, 복지, 보육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진 아동복지 프로그램이다.

/장수=유일권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