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농소동사무소는 25일 소통하는 열린 행정구현을 위해 신임 통장들을 위한‘민원 처리 절차 설명회’를 가졌다.

지난해 말 선출된 신임 통장을 대상으로 부서별 팀장들이 주요 사업을 포함한 주된 민원 업무 접수에서 회신까지 일련의 행정 처리 과정을 설명한 것.

동사무소는 이날 설명회 과정에서 접수된 건의 사항은 검토를 거쳐 최대한 반영하다는 방침이다.

박수진 농소동장은 “소통과 공감 행정을 위해 민원 처리 절차 등을 안내하는 설명회를 통해 신임 통장들이 행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읍=최환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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