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도통동과 순창군 순창읍과의 각 시군의 현안사업 및 각종 행사 추진 시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고자 2월 14일 순창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밀접한 상호 교류를 통해 각 지역의 행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각종 정보를 활발히 교류해 각 시군의 관광사업 등 현안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이번 협약식을 추진하게 됐다.

업무협약 내용은 ▶도통동 행정복지센터와 순창읍 행정복지센터는 각 시군에서 추진하는 행사 및 사업홍보에 적극적으로 협조한다.

또 상호 시군 방문시 사업홍보에 설명 및 플래카드 사진촬영 등 협조와 각 실과소에 홍보물 및 포스터 비치, 청사 내 홍보방송 협조 등이가.

또한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홍보물 발송 및 이통장회의와 주민대상홍보협조 등이 체결됐다.

도통동은 업무협약을 통해 올해 치러지는 제94회 춘향제, 2024 남원세계드론제전, 고향사랑 기부제 및 제32회 흥부제 행사를 적극 공유해 순창읍민과 관광객에게 남원시를 홍보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방침이다.

한편 도통동 소선자동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남원시의 관광사업 및 현안사업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다”면서,“기관간 상호 협력을 통해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