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면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 교육을 13일 시행했다.

면은 군민들의 민원 서비스에 대한 기대 수준이 높아지고, 서비스 욕구가 다양화됨에 따라 『정확·신속·공손한 태도로 민원인들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지난달 15일을 시작으로 매달 첫째 주 월요일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친절함을 위한 기본자세 함양을 위한 ▲ 친절의 정의 ▲ 친절 유지를 위한 감정조절법 ▲ 사례별 전화응대 요령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김성현 면장은 “친절이란 상대방을 위하는 마음을 바탕으로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아 응대하고, 상대가 편안하고 고맙게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장계면 직원들은 친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수=유일권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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