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선 예비후보 말말말

"실질적 변화 만들 준비돼
변화-발전위한 선택 부탁"

박희승
박희승

“남원, 장수, 임실, 순창 주민 여러분! 일할 수 있는 허락을 구합니다”지난 28일 오전 남원, 장수, 임실, 순창 더불어민주당 박희승 국회의원 후보가 남원시청 앞에서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 시작을 알리며 이렇게 표현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남·장·임·순 지역 주민들과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 도의원 전원을 포함한 관계자들 500여 명이 운집해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박희승 후보의 선거 운동 시작과 함께 승리에 대한 열망을 뜨겁게 다짐했다.

특히 이날, 지난 경선에서 선의의 경쟁을 함께 펼쳤던 김원종 전 예비후보도 참석해 민주당과 박희승 후보의 승리를 위해 함께 하겠으며 당과 지역의 화합을 위해 역할을 하겠다고 말해 훈훈한 광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이에 박희승 후보는 "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손잡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갈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하면서, "이번 선거에서 변화와 발전을 위한 선택을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22대 남원, 장수, 임실, 순창 국회의원 선거는 더불어민주당 박희승 후보와 국민의힘 강병무 후보, 새로운미래 한기대 후보, 한국농어민당 황의돈 후보가 경쟁하며 3월 28일부터 2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특별취재반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