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체신청(청장 신순식)은 체신청서비스 지도강사, 총괄국 창구 집배서비스 리더, 체신청 관계자 등 고객만족관련 직원 36명을
대상으로 지난 27일 체신청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전북체신청(청장 신순식)은 체신청 서비스 지도강사, 총괄국 창구 집배서비스 리더
등 고객만족 관련 직원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27일 체신청 회의실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03년도 고객만족 추진 강화방안과 서비스 헌장 추진 내실화방안,
효율적인 고객만족 교육 실시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신순식 청장은 “고객만족이 우체국이 지향하는 최상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우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일류 선진 우체국으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도강사들이 더욱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전북체신청에서는 고객만족 체감도 향상을 위해 올해 각분야 책임자, 청경.방호원,
우편취급소장 등에 대한 교육과 함께 도내 2천300여 전직원에 대한 순회교육을 실시했다./김완수기자 kwsoo@ -사진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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