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산경찰서 전화응대 친절도 향상 위한 워크숍 복지/환경 입력 2008.05.25 15:24 기자명 이강모 kangmo@jjn.co.kr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바로가기 기사스크랩하기 다른 공유 찾기 본문 글씨 줄이기 가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기사보내기 트위터(으)로 기사보내기 URL복사(으)로 기사보내기 닫기 완산경찰서는 23일 2층 회의실에서 경찰서 민원전화응대 담당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 민원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대민 친화적 이미지를 형성해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경찰상을 확립하고자 전화응대 친절도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전화응대 향상을 위한 교육자료 동영상 시청과 함께 청내 전 전화기 옆에 전화응대 표준매뉴얼을 비치하는 등 민원전화에 대한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이강모기자(사진) 이강모 kangmo@jjn.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완산경찰서는 23일 2층 회의실에서 경찰서 민원전화응대 담당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화 민원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대민 친화적 이미지를 형성해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경찰상을 확립하고자 전화응대 친절도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전화응대 향상을 위한 교육자료 동영상 시청과 함께 청내 전 전화기 옆에 전화응대 표준매뉴얼을 비치하는 등 민원전화에 대한 친절도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이강모기자(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