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임형호)는 22일 지역본부 상황실에서 직원들의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접점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수자원공사에 맞는 특화된 교육을 통해 불만고객을 이해하고 다양한 고객의 변화에 따른 상황을 설정, 고객과 진정으로 통하는 서비스를 위하여 전북본부 및  각 댐,관리단에서 선발된 40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서비스 마인드 이해 , 전화응대법, 불평고객의 만족사례, 자기감정 다스 리기, 서비스 시뮬레이션 등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직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수공 윤윤호 고객지원팀장은 “고객만족은 직원들의 밝은 표정과 미소에서 나온다며 다양한 서비스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K- water 되겠다”고 말했다.

/정신기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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