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가 전공무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 친절서비스-UP” 주제로 특별강좌를 지난 20일 실시했다.

이번 강좌는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정보화의 발달로 날로 전문적인 지식과 다양화된 고객의 요구수준에 부응하고 친절을 바탕으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강의는 전효정강사(태평양 아카데미)가 미래 경쟁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한 서비스 혁신, 고객만족 경영, 고객접점 행동예절, 공손하고 세련된 안내. 자세. 호칭사용. 매너. 몸짓언어, 개인브랜드 업, 남원시청의 서비스 브랜드 업 등의 상황을 현장 실정에 맞는 상황을 연출하며 실시했다.

한편 남원시는 고객만족 경영을 업무와 접목해 변화된 모습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내년에도 지속적으로 강좌를 실시할 계획이다.

/남원=박상민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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