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전북독립영화제가 주최하고 2009전북독립영화제 집행위원회가 주관하는 제9회 2009 전북독립영화제에서 상영·시상할 장·단편 영화를 공모한다.

 모집 분야는 상영시간과 장르에 관계없이 2008년 8월 이후에 전북지역을 기반으로 제작된 작품, 또는 전북 도내에서 활동하는 영화인이 제작·완성한 작품이여야 한다.

 출품 마감은 오는 9월 18일까지이며, 상영을 희망하는 작품의 출품자는 전북독립영화제 홈페이지(www.jifa.or.kr)에서 출품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출품작의 DV 또는 DVD, 작품사진 3매, 감독사진을 함께 출품 마감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독립영화협회 홈페이지(www.jif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282-3176으로 문의 할 수 있다.

한편 전북독립영화제는 전북지역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독립영화들이 경쟁을 통해 척박하고 소외된 지역의 영상문화 환경을 바꾸고, 이웃이 손수 제작한 영화를 통해 작가와 관객이 만나는 소통과 공유의 장으로, 또한 국내의 장,단편 독립영화를 초청, 상영하여 다양한 개성과 패러다임의 변화를 서로가 공유할 수 있는 영화제로써 전주 영화의 거리에서 10월 29일~11월 3일까지 6일간 열린다.

/이병재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