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관련 기관들 설 앞두고 복지시설 위문
교육 관련 기관들 설 앞두고 복지시설 위문
  • 강찬구
  • 승인 2010.02.1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교육연수원(원장 김기천)은 9일 설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 시설인 익산시 삼기면 백향노인전문요양원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원생들을 격려했다.

교육연수원은 해마다 주변지역의 사회복지시설 위문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년 연수생이 직접 자원봉사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소외계층의 어려움을 함께하고 교육사랑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전라북도교육연구정보원(원장 이용권)은 10일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에 있는 한국장애인부모회 전북지회를 방문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이원장과 직원들은 생활필수품 등을 전달하면서 격려했으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뜻을 모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나눔 행사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육연구정보원은 지난 추석명절에도 신성양로원을 찾아 사랑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위로 한바 있다.

○…마한교육문화회관(관장 주재봉)은 10일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익산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 격려했다.

주관장과 직원들은 무주택 저소득 모자 가정 19세대 53명이 생활하고 있는 익산시 마동의 이리성애모자원을 방문해 직원들이 자발적인 성금으로 구입한 위문품과 침구류 등을 전달했다.

주관장은 “비록 아주 작은 정성이지만 여러분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사랑나눔 문화 확대를 위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고, 따뜻한 이웃 사랑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등 사회의 귀감이 되겠다”고 말했다.

/강찬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