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세 유아가 흉기에 찔려 살해된 가운데 연락이 두절됐던 일가족들 모두가 스스로 목숨을 끊는 비극적인 사건이 도내에서 발생했다.

3일 오전 11시30분께 정읍시 북면 모 아파트 뒷편에서 경찰이 찾고 있던 살해된 A군의 아버지 B씨(35)와 어머니 C씨(33) 등 일가족 3명이 피를 흘린 채 숨져 있는 것을 수색에 나선 경찰이 발견했다.

아파트는 부도가 나 인적이 없는 상태였으며, 주차장에는 B씨가 몰던 아반떼 승용차가 발견됐지만 유서 등은 남아 있지 않았다.

경찰은 이들 가족이 아파트 18층 옥상에서 투신 자살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 중이다.

앞서 지난 2일 오후 9시58분께 전주시 인후동 모 아파트에서 A군(2)이 목을 흉기로 찔려 숨져 있는 것을 외삼촌 D씨(32)가 발견했다.

A군은 자신의 집 안방에서 타올에 덮인 채 숨져 있었고, 주변에는 흉기가 발견됐다.

그러나 당시 B씨와 C씨, 언니 F양(3)은 연락이 두절된 상태였으며, 이날 오전 9시께 C씨가 가족에게 이유없이 1300만 원을 입금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엄마와 누나가 통화하는 내용이 이상해 집을 가봤는데 조카가 숨져 있었다"는 B씨의 진술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종호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