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체신청(청장 권문홍)은 지역민들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31일 본청 10층에 상설 교육기관인 '우체국서비스아카데미'를 설치, 남궁 민 우정사업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식 행사를 가졌다.

우체국서비스아카데미는 우체국 창구직원, 집배원은 물론 전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변화와 고객 응대스킬을 체득화하기 위한 교육장으로 종합강의실, 분임토의실, 전화실습실 등 약 443㎡규모로 조성됐다.

체신청 CS전문강사 3명이 연간 1300여명의 직원들에게 초급과정, 중급과정, CS리더십 과정, 고객불만과정 등 정규 과정을 운영하고 수시로 현장에 찾아가는 맞춤형 교육 및 외부강사 초청 특별교육을 통한 직원역량 강화 활동을 할 예정이다.

남궁 민 우정사업본부장은 이 자리에서 "전북체신청이 우체국서비스아카데미 개원을 계기로 전 직원의 고객만족 가치공유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고객만족경영 최우수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 강화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왕영관기자 wang34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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