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민병록)는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시네필들의 잇 아이템 ‘JIFF 서포터즈’를 25일까지 모집한다.

JIFF 서포터즈는 후원금 10,000원을 내면 온‧오프라인에서 영화제 상영작과 기념품을 10%로 할인 받을 수 있고, 서포터즈 회원들만을 위한 라운지에서 티켓 발권 서비스와 인터넷 컴퓨터 이용 등 다양한 휴식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제 기간 동안 운영되는 전주국제영화제의 공식 숙소인 ‘사랑방’도 올해부터는 서포터즈 회원들만 신청 가능하도록 변경 되었고, 3월 중순 오픈을 앞두고 있는 ZIP&JIFF 커피숍에서도 할인과 적립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서포터즈 회원이 보다 폭 넓게 전주국제영화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더불어 50,000원부터 금액의 제한 없이 매년 후원을 할 수 있는 후원회원제도인 ‘JIFF 서포터즈 더하기’도 동기간에 모집한다.

‘JIFF 서포터즈 더하기’ 회원이 되면 본인의 이름이 게재된 메인 카탈로그와 전주국제영화제 예매권 2장 및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으며 후원금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 전달이 되어 지정기부금으로 처리가 된다.

개인의 경우 기부금 전액을 소득공제 받을 수 있으며 법인의 경우 기부금 전액이 손비처리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주국제영화제 티켓팀(063-283-4549).

/이병재기자 kanadasa@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