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양악수술을 받은 배우 신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네티즌은 물론 팬들로부터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양악수술로 인해 신이의 외모 업그레이드가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강남, 압구정 등의 양악수술 전문병원에서는 양악수술에 대한 성형외과 상담문의 전화도 빗발치고 있다.

양악수술은 가격이나 비용보다 양악수술을 잘하는 전문병원에서 해야만 전후 부작용이나 회복기간에 대한 염려가 없다.

신이의 양악수술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열 살 이상 어려보이네요, 동안 미녀가 되었어요"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됩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절친인 배우 이화선도 양악수술을 공개한 신이를 응원했다.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와우! 신이 언니 드디어 공개했구나, 언니의 연기적인 고민을 옆에서 지켜보면서 잘 알고 있었기에 더 뭉클하네요"라며 신이에게 힘을 북돋아주는 멘트를 남겼다.

양악수술은 위턱과 아래턱을 동시에 수술하여 전체적인 이미지와 인상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수술이다.

양악수술을 원하고 있다면 병원과 의료진 선택 시 안전시스템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사항까지 고려하는 것이 좋다.

특히 안면윤곽수술 전문장비인 '3D-CT'는 입체적인 3D 촬영으로 수술 전후 얼굴뼈의 이동 위치를 입체적으로 확인 할 수 있고 얼굴뼈 이동에 따른 피부, 지방조직의 변화까지도 파악할 수 있어 수술 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신이의 양악수술을 집도한 그랜드성형외과 유상욱 원장은 "수술 전 신이 씨는 입을 벌릴 때마다 턱관절에 심한 통증과 탈골을 호소했다.

그동안 고통스러웠을 텐데 이번 '주걱턱 양악수술'로 치아의 교합면이 가지런해지면서 건강을 되찾았다"며 "신이씨의 경우 양악수술 후 외모가 매우 많이 개선돼 영화배우로서의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는데 큰 도움일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양악수술은 현존하는 성형수술 중 가장 큰 미용적인 개선이 가능한 성형수술이면서 동시에 턱관절에 소리가 나거나 심한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 이를 기능적으로 완화시키는 데에 좋은 해결책 중 하나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동안 개성강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신이는 양악수술 이후 한 층 세련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했다.

그녀의 빠른 브라운관 복귀를 기대해 본다.

/뉴시스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