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보건의료원은 친절한 이미지로 지역 주민에게 한발 더 다가가고자 30일 보건의료원 1층 대회의실에서 보건의료원 전 직원, 읍․면사무소 민원담당자, 민원봉사 과 민원담당자 등 약100여 명을 대상으로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만족 패러다임 변화의 이해, 밝은 표정 만들기, 이미지 메이킹 등에 대해 삼성생명 CS센터 정문희 강사를 통해 직원들의 의식 혁신과 친절 마인드 정립에 중점을 두고 실시됐다.

홍기방 보건의료원장은 “보건의료원은 직접적인 대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기관으로써 친절 도는 기관의 이미지 쇄신에도 크게 영향을 미친다.”며 “일회성의 형식적인 친절교육이 아닌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성숙된 친절문화 정착을 앞당겨 보건의료원의 새로운 친절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이날 실시된 친절교육을 통하여 보건의료원(지소, 진료소)를 찾는 민원인 및 환자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친절봉사로 갈수록 다양해지는 군민의 욕구에 맞춰 친절로 거듭나는 보건의료원이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실=박용현기자py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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