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지방산림청(청장 윤정수)은 지난 19일 지방청 청사에서 지방청 직원을 대상으로 개인별 서비스 경쟁력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를 생활화하기 위해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서부산림청 요청에 따라서 전화응대 요령을 주제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실시했으며, 고객감동을 실천하기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마음가짐과 일선 현장의 다양한 고객 응대상황을 재현하는 등 실습 위주로 진행했다.

서부지방산림청 관계자는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산림공직자 스스로가 먼저 웃음으로 응대하는 전략적 경영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남원=장두선기자j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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