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가수 이현도의 헌정 클럽송 ‘전북 승리의 찬가’와 새로운 클럽송 3곡을 추가한 ‘Just kick off green shouting!’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클럽송 앨범에는 밝고, 흥겨운 이현도의 헌정클럽송 ‘전북 승리의 찬가’ DANCE 와 ROCK 두 가지 버전과 함께 전북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디밴드 그룹 중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락 밴드 Ladies And Gentlemen(레이디 앤 젠틀맨)의 녹색함성 ‘Green Shouting JBFC’와 마음을 담은 나의 두 번째 심장 ‘2nd Heart’ 두곡과 혼성 3인조 락밴드 ‘Rainbow Stage’의 빠르고 경쾌한 ‘Champion’이 담겨 있다.

이번 클럽송 앨범은 지역팬들과 함께 더욱 호흡하고 하나된 함성을 위해 준비 제작되었다.

이철근 단장은 “다양한 클럽송을 통해 팬들과 하나되는 전북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클럽송은 1일부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며, 오는 5일 오후 7시 전주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전 홈경기때 동측 이벤트 광장 2층 별도 부스에서 선수 친필싸인이 들어간 클럽송 앨범CD 500개를 녹색유니폼을 착용한 팬들에게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김대연기자 eodus@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