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남원지사(지사장 임규재)는 22일 지사 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 제고를 위해 ‘조직내 소통하는 방법 및 스킬’이라는 제목으로 외부 전문가를 초청, 고객만족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센터 CS컨설턴트를 초청, 가진 것으로, ‘내부 고객만족이 선행돼야 외부 고객만족이 가능하다’는 전제 아래 조직내 소통을 원활히 하는 방안과 활력있는 조직문화를 위한 방법, 친절도 향상을 위한 스킬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펼쳤다.

임규재 지사장은 “소통은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마음에서 출발한다”며 본인부터 열린 마음으로 대하기로 약속하고 “고객만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으며, 이번 특강을 계기로 직원들의 마음속에 고객 섬김의 마인드가 뿌리 내리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남원=장두선기자 j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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