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1층 핸드백매장에서 단 하루 '핸드백 스페셜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은 14일 발렌타인데이 및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1층 핸드백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1층 핸드백매장에서는 “14일 단 하루” ‘핸드백 스페셜데이’을 진행한다.

MCM, 메트로시티, 닥스, 루이까또즈, 제이에스티, 빈폴, 러브캣 등 유명브랜드 핸드백을 10~30% SALE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덤으로 상품권 등 사은행사도 병행 진행한다.

 또한 루이까또즈 매장에서는 시네마데이로 당일구매고객 및 초청고객에게 “수상한그녀” 2월 14일(금) 19시 30분 롯데시네마 1관을 대여하여 무료상영 및 팝콘,음료 등을 제공하고, 별에서 온 그대의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전지현의 협찬 브랜드인 루즈앤라운지에서는 롯데백화점 전주점 단독으로 스크래치 상품을40%까지 할인하여 판매 한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 하여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한다면 남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로 뽑힌 ‘지갑, 벨트’ 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영국 정통의 무늬로 장식 효과를 낸 고급스러운 닥스 지갑,벨트를 20%할인하여 판매한다.

2014년 졸업,입학 선물로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소노비, 시슬리, 빈치스벤치 등의 백팩도 10~30% SALE하여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잡화팀 정해영팀장은 “업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행사 및 이벤트 등을 2월 14일 단하루 진행하니 영업행사를 사전 체크하면 밸런타인데이 및 졸업, 입학 선물의 기쁨이 두배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완수기자 kimws9095@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