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경찰서(서장 이동민)는 13일 고객응대 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전문 강사인 채수진(전주비전 아동복지학과) 교수를 초청,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한 특강을 가졌다.

이날 직원 강의는 고객중심의 사고전환으로 눈높이에 맞는 치안행정과 대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에서는 상대방과 공감하는 방법, 쿠션언어 등을 실습하고 민원인이 바라보는 공직자의 자세를 되새기는 등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치안행정서비스를 위한 배움의 장이 됐다.

이동민 서장은 “앞으로도 직원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친절, 대민서비스 향상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군산경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산=김기현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