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월 가정의 달 할인행사 주말 관광객 이용 '큰 인기'

▲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 이벤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는 5,6월 동안 가족나들이 고객을 위한 체험 및 식사메뉴 할인 행사를 마련하여 관람객들의 주머니를 가볍게 하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는 즐거움이 가득하고 다양하게 준비한 체험프로그램을 6월 30일까지 단체가격으로 할인함은 물론 치즈로 맛을 낸 식사 전 메뉴를 5월 한 달 동안 저렴하게 맛을 볼 수 있어 주말을 이용한 관광객들의  큰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치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과 가족과 연인이 함께 임실치즈 테마파크를 찾는 관람객들이 늘어나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유럽풍의 동화 속에서나 볼 수 있는 건물과 드넓은 초원에서 맘껏 뛰놀고 직접 만든 다양한 웰빙 치즈를 맛보고 가져갈 수가 있어 연인과 가족들의 추억을 쌓기에 안성맞춤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드넓은 초원에서 공연과 다채로운 체험이 준비된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외지에서 찾는 관람객들이 임실IC 톨게이트를 빠져 나오면 드넓은 초원과 유럽풍의 건물이 한눈에 보이는 교통편의로 공연과 체험을 더 많이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다른 어떤 체험보다도 시간과 비용이 아깝지 않을 뿐더러 다시 찾고 싶다는 관광객들의 말을 들을수 있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관계자에 따르면 “7월부터는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 공연과 상설 체험들을 마련하여 관광객들에게 더한 즐거움과 감동을 줄 것” 이라고 말했다.

/임실=황상기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