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25일 상수도공기업 경영 서비스 고객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해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의 목적은 시민들에게 보다 깨끗한 수돗물 공급과 질 높은 공기업 수도행정 서비스 구현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조사는 설문지를 이용한 면접 및 인터넷 조사를 통해 1대1대로 실시하며 대상은 상수도를 이용하는 만19세 이상이다.

심명보 수도과장은 “설문조사 결과는 상수도공기업 경영의 문제점 개선과 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자료로 활용할 것”이라며 “수도행정 업무의 연차별 계획 수립 및 서비스의 미진한 부분 보완 등의 기초로 쓸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군산시는 행정자치부 2014년도(2013년도 경영실적) 지방공기업 경영에 대한 리더십·전략, 경영시스템, 경영성과, 정책준수 등 4개 분야 경영평가를 실시한 결과 우수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군산=김기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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