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영화제,,전주프로젝트마켓 본선 진출작 발표
전주영화제,,전주프로젝트마켓 본선 진출작 발표
  • 조석창
  • 승인 2015.03.1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국제영화제 제7회 전주프로젝트마켓의 극영화 피칭과 다큐멘터리 피칭 본선 진출작 11편이 발표됐다전주국제영화제 제7회 전주프로젝트마켓의 극영화 피칭과 다큐멘터리 피칭 본선 진출작 11편이 발표됐다.

영화제에 따르면 지난 2월2이부터 11일간 진행된 공모에서 총73편의 프로젝트가 접수됐고, 이 가운데 극영화 6편, 다큐멘터리 5편 등 총11편의 본선 진출작이 선정됐다.

극영화 피칭 선정작은 ‘가화’(김경환 프로듀서), ‘두번째 아이’(김주리), ‘땡중’(박정범), ‘우리의 처음’(이정아), ‘영하의 바람’(김유리), ‘커튼 콜’(류훈) 등이다.

다큐멘터리 피칭 선정작은 ‘그녀의 사진첩’(김정인), ‘버블 패밀리’(마민지), ‘애국청년 변희재’(강의석), ‘여행을 하는 두 번째 방법’(장효봉), ‘이타미 준의 바다’(정다운) 등이다.

다큐멘터리 피칭 심사위원단은 “제작 가능성, 제작 완성도, 발전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심사를 했다.

올해도 작년에 이어 많은 작품이 개봉돼 관객과 만나길 바란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선정된 11편의 작품은 한 달간 전문적 피칭 교육과 멘토링을 거쳐 5월2일 투자사, 제작자, 영화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피칭 무대에서 경합을 벌인다.

제7회 전주프로젝트마켓은 영화제 기간인 5월1일부터 4일까지 전주영화제작소를 중심으로 개최된다.

/조석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