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속 특별한 이벤트 마련 캠핑-요리 경연대회 등 눈길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완주군 고산 자연휴양림과 고산 무궁화오토캠핑장에서 세계 캠퍼들의 축제 “2015년 83회 F.I.C.C. 완주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이하 ‘완주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 프리랠리(Pre-Rally)가 개최된다.

프리랠리는 본 대회에 앞서 2박 3일 간 펼쳐지는 사전 대회로 “Magic Forest, 마법의 숲이 열리다.”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자연이 선사하는 무한한 마법을 모티브로, ‘숲(Forest)’으로 명명된 다섯 개의 메인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을 맞는다.

대자연 속에서 캠핑과 캐라바닝을 즐기는 본연의 즐거움에 특별한 이벤트들이 더해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 한영애와 소찬휘가 숲 속 무대에 오르며, 로커빌리 밴드 스트릿건즈, 가야금 싱어송라이터 정민아, 포크 싱어송라이터 빅베이비드라이버, 수상한 커튼, 강아솔, 프롬(Fromm) 등 음악성을 자랑하는 여러 뮤지션들이 숲 속 이색 힐링 콘서트를 선사한다.

나인이얼스, 휴먼스, 크림, 노약자석 등 전주/완주 지역을 대표하는 인디 뮤지션들의 참여도 눈길을 끈다.

다채로운 체험 행사들도 마련되었다.

완주군의 수준 높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상설 문화 체험 이벤트, 대자연 트래킹 미션이 부여 될 이색 보물찾기, 캠핑의 달인을 선발할 캠핑 경연대회, 최고의 쿡방을 선사할 캠핑 요리 경연대회가 프리랠리 대회 기간 동안 풍성하게 펼쳐진다.

프리랠리의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 방법은 ‘완주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koreacamping.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는 38개국, 67개의 클럽, 세계 총 600만 명의 캠퍼가 주인인 세계 최대의 캠핑 축제로 올해는 2015년 7월 31일부터 8월 9일까지 열흘 동안  완주군에서 펼쳐진다.

             

“Magic Forest, 마법의 숲이 열리다”

세계 캠퍼들의 축제, 완주 세계캠핑캐라바닝대회 본 대회를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는 2박 3일의 프리랠리 대회 “마법의 숲”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완주=김명곤기자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