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신시가지 삼천을 조망할 수 있고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전주 대표 건설사 성우건설 시공, 코리아신탁 시행의 소형아파트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가 지난 2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성우아르데코는 서부신시가지에서 보기드문 전용 47㎡, 52㎡ 소형 타입만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델하우스를 공개한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는 3.3㎡당 600만원~700만원대로 분양가가 주변 시세에 비해 훨씬 저렴하다.

계약금 10% 분납(1차-1천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확장 무상시공의 좋은 조건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26일 특별공급, 27일 1순위 접수, 28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1순위 접수는 인터넷 청약으로 접수받는다.

자세한 인터넷 청약 방법은 모델하우스로 문의하면 되고 1순위 청약이 마감되면 2순위 접수는 신청을 받지 않는다.

주변에는 전북도청, 전라북도우정청, 경찰청, 전라북도중소기업청, KBS 등 전북을 대표하는 굵직한 기관들이 자리잡고 있다.

또 롯데마트, 병원, 은행 등 인근 중심상권가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잘 갖춰진 계획도시로 주거지로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학원가도 잘 갖추어져 있어 전주지역 내에서 교육환경이 우수한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이동교, 효자다리, 세내로, 흥산로, 효자로 등을 이용하면 시내외 주요도로 및 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 모델하우스는 서부신시가지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다양한 사은품, 경품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분양문의 1600-8243

저작권자 © 전북중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